2013년 4월 4일 목요일

방송국

방송국. 생각하니까 열받는다. 이씨발 개새끼들. 방송만드는 개씹새끼들. 맨날 씨발 힘있는사람들 옆에 존나 붙어서 씨발 가방이나 들어주고 존나 대변해주는 씨발 대변셔틀같은 새끼들. 힘없는 사람들은 죽든가 말든가 상관도 안하고 뉴스에서도 농담따먹기나 하는 새끼들. 존나 썩은 새끼들. 씨발 악마도 천사라고 할 새끼들.
처음에 라디오에 섭외가 들어왔을 때 별생각이 없었다. 아 일찍갈라모 피곤한데 뭐 이정도. 뭐 씨발 노래 소개 보내라 가사보내라 그지랄을 하더만 갑자기 전화가 와서 가사가 선정적이라서 취소됐단다. 뭐 씨발 사람가지고 장난치나 그러면 노래나 처들어보고 섭외를 하든지 말든지 작가랑 피디랑 얘기를 다 끝내 놓고 섭외를 하든지 그것도 뭔 방송을 녹음하기 이틀전에 섭외를 했다가 하루전날 취소하고 뭐 씨발 이따위가 다있냐고. 뭐 씨발 방송출연시키 준다면 좋다고 꼬리 흔들면서 씨발 뛰오기를 바라나. 뭐 그정도였는데 아 갑자기 생각하니까 존나 열받네.
개새끼들이 즈그가 뭔데 씨발 이게 선정적이니 마니 이지랄병인지 모르겠다. 맨날 테레비 틀면 존나 할딱벗은 년들 존나 떼로 나와서 노래부르게 하고 가사도 맨날 파격적이니 충격적이니 존나 꼬리하고 씨발 오타쿠들 딸딸이치기 좋은 그런 거 나오게 하고 드라마고 씨발 다큐멘타리고 광고고 노상 섹시찾고 다 씨발 비정상적인 성관계 맺고 결혼하고 바람피고 개 지랄 병이면서 씨발 누구보고 선정적이라카노 이 미친 씨발 부자들 똥이나 닦아주는 물티슈그튼 새끼들아. 뭐 씨발 대중이 이런걸 원하고 사람들이 이런 걸 싫어하고 이라면서 씨발 맨날 존나 빙시그튼 소리나 해샀고 씨발 진짜 알릴거는 하나도 안알리고 존나 사람들을 호구빤스로 취급하는 주제에 씨발 잘난척은 존나 하고 공정방송이니 씨발 중립이니 개소리나 짖어샀고. 가사욕드간다해서 씨발 다 바꿨는데 뭐가 그래 선정적인데? 느그들 대가리 속으로 맨날 씨발 이상한 생각만 하니까 뭐 바지도 보지로 들리고 그렇나? 느그가 선정타령하고 있을때 씨발 느그 자식새끼들은 맨날 인터넷으로 여자 집단 강간하고 그런 동영상보고 씨발 딸딸이 치고 있다 병신개대머리발기부전불임새끼들아. 방송이 씨발 니끼가? 이 씨발 이 전파가 니끼가? 아니면 전파가 돌아댕기는 이 하늘이 니끼가? 씨발 다 세금 걷어서 방송국 지어놓고 존나 양아치같은 아이돌인지 돌아인지 그런 새끼들 데려다 놓고 씨발 존나 생색내고 티비수신료 맨날 뜯어가고. 다 망해라 씨발 미친 방송국들아. 

댓글 5개:

  1. 까스활명수 인 줄 알았습니다

    답글삭제
  2. 댓글 이해하는데 한참걸렸습니다.

    답글삭제
  3. 글들이 다 재밌습니다, 자주 포스팅 해주세요. 저도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답글삭제